trackback from: [포토엔]소녀시대 윤아, Miss 뷰티융 ‘피부미인 뽑혔어요’ [뉴스엔 이미혜 기자] 소녀시대 윤아가 멤버들이 뽑은 최고 피부미인에 뽑혔다. 윤아는 팬션으로 여행을 떠난 소녀시대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리얼 휴식 버라이어티 ‘뷰티엔다이어리 시즌2’에서 지난 9월 11일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‘소녀시대 감독되다’ 편에서 진행된 일명 소녀시대만의 ‘미스 촉촉 선발대회’에서 당당하게 촉촉한 피부 미인으로 선발됐다. 제비 뽑기를 통해 감독이 된 태연, 촬영 감독 수영, 조감독 써니를 제외하고 모두 다 출전한 ‘미스..
trackback from: [포토엔]소녀시대 윤아, Miss 뷰티융 ‘피부미인 뽑혔어요’
답글삭제[뉴스엔 이미혜 기자] 소녀시대 윤아가 멤버들이 뽑은 최고 피부미인에 뽑혔다. 윤아는 팬션으로 여행을 떠난 소녀시대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리얼 휴식 버라이어티 ‘뷰티엔다이어리 시즌2’에서 지난 9월 11일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‘소녀시대 감독되다’ 편에서 진행된 일명 소녀시대만의 ‘미스 촉촉 선발대회’에서 당당하게 촉촉한 피부 미인으로 선발됐다. 제비 뽑기를 통해 감독이 된 태연, 촬영 감독 수영, 조감독 써니를 제외하고 모두 다 출전한 ‘미스..